이용안내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관련 문의
작성자 에이블루 스토어 - 커블체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19 14:50: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4533



Q. 배송은 얼마나 걸리나요?

 

  • 평일 13시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은 당일출고 됩니다. 
  • 평균 배송일정은 결제완료 후 출고시 평일기준 2-5일정도 소요됩니다.   
  •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,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 
  • 도서 산간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말/공휴일/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출고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 

Q. 배송조회는 어떻게 하나요?

 

  • 에이블루 공식몰에서 구매하셨다면 홈페이지 우측상단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  • 비회원일 경우 주문조회 -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 
  • 마이쇼핑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 조회시 확인 가능합니다. 

 

 

Q. 배송지를 변경하고 싶은데 가능할까요?


  • 주문이후 출고가 완료된 시점부터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시 꼭 배송지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!
  •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릴게요. 



Q. 분리 배송 가능한가요?



  • 불가 합니다. 결제 한 건 당 한 곳의 주소지로만 배송이 가능해요.
  • 만약 여러 곳의 주소지로 분리배송을 원하신다면 각각 주문/ 결제 부탁 드립니다.

 


Q.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시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아요.

 

  •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  •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송장번호 배송조회는 출고 당일 오후6시 이후 또는 익일 오전에 확인 가능합니다.  

 

 

Q. 토요일에도 발송이 되나요?

 

  • 평일에만 출고작업 이루어집니다. 주말 및 공휴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TOP